비버들은 오두막(S)에서부터 시작하여 통나무를 가지고 놀라운 구조물을 만들 수 있다.
오두막에 연결된 모든 길은 2개의 명령어 L(왼쪽)과 R(오른쪽)을 이용해 표현할 수 있다.
예를 들어, 오두막에서 나비가 있는 곳까지 가는 길은 SRLRL로 표현된다.
아래 그림을 보고 오두막(S)에서 비버가 앉아 있는 곳까지 가는 길을 표현한 결과를 출력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해보자.
입력 없음.
S부터 시작하여 비버가 앉아있는 곳 까지 가는 길을 표현한 결과를 출력하시오.
이 문제와 관련된 영상이 있습니다. 확인하시겠습니까?